페이먼트

SPC만의 혁신적이고 안정적인 
Payment Platform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산업의 디지털 변화에 맞추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전 세계 모든 고객의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언제나 혁신적이며 안정적인 결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모든 Payment 비즈니스를 지원하여 365일 고객만족서비스 센터 보유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주요 서비스

VAN 서비스

승인서비스

POS, KIOSK, 카드단말기 등의 결제 시스템이 설치된 가맹점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은 후 신용/체크카드 및 간편결제를 통하여 결제 요청 시 고객의 신용정보를 조회한 후 결제를 승인, 거절 하는 서비스 입니다.

매입서비스

신용, 체크카드 및 간편결제 등의 결제수단을 통하여 결제 한 가맹점의 승인실적 및 매입데이터를 카드사 및 은행 등의 대외기관으로 전송하여 가맹점의 결제계좌로 입금 하는 서비스 입니다.

매출정산 통합관리

가맹점을 위한 매출, 입금 관리 서비스를 실시간 제공하며 일/월/년 단위 상세내역 제공을 통해 매장 통합 관리를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

결제를 위한 제품 판매

원활한 결제를 위한 단말기, 사인패드, 모바일리더기, POS, 외장형리더기, 케이블, 스캐너를 판매합니다.

해외카드 결제대행 서비스

해외 브랜드 카드(VISA, Master, UPI, JCB, AMEX 등)의 On/Off Line 결제대행 서비스 입니다.

간편결제 서비스

결제정보를 사전에 등록하고 간단한 인증(지문/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하는 방식의 서비스 입니다.

O2포인트 서비스

휴대폰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가입 및 적립할 수 있는 매장 운영용 포인트 서비스 입니다.

관련 홈페이지

다양한 솔루션 서비스
01. 상품 및 매출관리 솔루션

원활한 결제를 위한 단말기, 사인패드, 모바일리더기, POS, 외장형리더기, 케이블, 스캐너를 판매합니다.

02. 무인판매 KIOSK 솔루션

무인 판매 환경을 지원하며, 유연한 기능 추가/제거를 통하여 다양한 셀프 결제 요건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03. 스마트오더 솔루션

셀프 주문 및 순번대기 기능을 제공하며 매장 인테리어 및 운영환경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04. 테이블오더 솔루션

테이블 또는 스마트폰에서 고객이 직접 주문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며 POS 연동을 통해 매장 운영의 효율화를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VAN 서비스 프로세스

신용카드사와 가맹점 간 통신망을 연결하여, 거래승인 및 중계, 전표매입 등 가맹점과 카드사 간 중개 역할을 수행합니다.

PG 서비스

결제서비스
01. 상품 및 매출관리 솔루션

전자상거래나 오프라인 상에서 상품(서비스) 구매 시, 고객의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카드사와 가맹점간의 중계(인증/승인/매입) 서비스를 대행합니다.

02. 신용카드(스퀘어)결제

메인페이스퀘어는 스마트 디바이스에 IC카드 리더기를 장착하여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현장 솔루션 모바일 결제서비스 입니다.

03. 계좌이체

온라인상 에서 상품(서비스)구매 시 고객의 계좌번호, 주민번호, 보안카드,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고객계좌에서 실시간으로 이체되는 서비스 입니다.

04. 가상계좌

온라인상 에서 상품(서비스)구매 시 고객은 가상의 계좌번호를 부여 받아 해당 계좌로 무통장 입금하는 서비스 입니다.

부가서비스
01. 현금영수증

구매자가 현금으로 결제한 내역(계좌이체, 가상계좌, 현금)에 대하여 발행용도(소득공제,지출증빙)에 맞게 현금영수증을 발행해주는 서비스입니다.

02. 에스크로

구매자가 온라인에서 결제한 이용대금을 당사(에스크로 사업자)가 예치하고 있다가 실제 배송이 완료된 후, 고객이 최종 구매승인을 한 경우에 판매자에게 정산대금을 지불해주는 서비스입니다.

03. SMS/LMS(문자서비스)

당사가 제공하는 문자서비스 API로 가맹점과 서버연동을 통하여 가맹점 서비스에 맞는 SMS/LMS를 발송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04. 지급 대행 서비스

오픈마켓 등 하위 판매자에게 정산이 필요한 경우 요청에 따라 지급을 대행하는 서비스입니다.

PG 서비스 프로세스

온라인 상점에서 상품과 서비스 판매 시, 고객이 신용카드 및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특장점

VAN 서비스
종합결제 서비스

오프라인, 온라인, 모바일 등 전 영역에 걸친 종합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중 무휴 결제 서비스

365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전한 결제시스템

21년 차세대 VAN 시스템 고도화로 업계 최고의 보안시스템 구축하였으며, 실시간 모니터링 진행하여 안전한 결제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전국 23개 총판, 120개 대리점 보유

서비스 운영 중 매장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각 매장의 A/S 접수, 처리를 위한 중앙 콜센터를 운영함과 동시에, 전국 23개 총판 및 120여개 대리점과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설치, 관리, A/S 등 안정적인 유지보수 업무를 제공합니다.

우수한 매출 관리프로그램 제공

거래내역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우수한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PG 서비스
연중 무휴 결제 서비스

365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수한 관리 시스템 제공

거래, 정산, 계산서 등 모든 정보를 관리하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비대면 결제 有 : 수기결제, SMS결제, 정기결제 등)

안전한 결제시스템

주요 네트워크, 보안 및 서버 장비, DB를 이중화하여 장애 발생 조기 방지 및 장애 발생 시 영향이 없도록 대응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편리한 정산 시스템 제공

정산 일정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정산 달력 및 결제수단별 상세 내역 등 편리한 정산 시스템 제공합니다.

관련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