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PC그룹 섹타나인, 카카오뱅크와 한정판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 선보여
2021.08.10 l 뷰어스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카카오뱅크와 함께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 상품을 공동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새로운 소비문화를 주도하는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해피포인트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뱅크의 적금 상품인 ‘26주적금’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혜택을 주는 신규 금융상품이다.
해피포인트는 카카오뱅크를 통해 적금 계좌 개설 후 매주 연속 자동이체 시, 총 7회에 걸쳐 최대 3만3000원까지 다양한 브랜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적금 가입기간 내 발급된 할인 쿠폰을 모두 사용할 경우, 해피포인트앱 신규 회원은 1만해피포인트, 기존 회원의 경우 3000해피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해피포인트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해피앱’에서는 적금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응모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해피포인트 최대 5백 포인트,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가렌드, 배스킨라빈스 썸머블라스트 3종 1000원 쿠폰 등을 증정한다.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의 가입 기간은 8월 10일부터 23일까지이며,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쿠폰 유효 기간과 결제 조건,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 및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은 새로운 소비문화를 주도하는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고객들에게 해피포인트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뱅크의 적금 상품인 ‘26주적금’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해피오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혜택을 주는 신규 금융상품이다.
해피포인트는 카카오뱅크를 통해 적금 계좌 개설 후 매주 연속 자동이체 시, 총 7회에 걸쳐 최대 3만3000원까지 다양한 브랜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적금 가입기간 내 발급된 할인 쿠폰을 모두 사용할 경우, 해피포인트앱 신규 회원은 1만해피포인트, 기존 회원의 경우 3000해피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해피포인트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해피앱’에서는 적금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응모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해피포인트 최대 5백 포인트,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가렌드, 배스킨라빈스 썸머블라스트 3종 1000원 쿠폰 등을 증정한다.
‘26주적금 with 해피포인트’의 가입 기간은 8월 10일부터 23일까지이며,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쿠폰 유효 기간과 결제 조건,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 및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