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섹타나인은 2200만명 회원을 보유한 SPC그룹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데이터를 구축하며 고객과 가맹점에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섹타나인은 효과적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각 사용자 그룹에 맞는 분석 플랫폼을 제공한다. 또한 마케터, 영업 관리자를 비롯한 데이터 사용자들의 데이터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빅데이터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말에는 SPC그룹 계열 매장들의 빅데이터가 담긴 상권 분석 시스템을 개편해 매출과 주변 상권 분석을 포함한 종합적이고 직관적인 데이터를 제공하며 최적의 입지 선정을 돕고 있다. 이와 함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해피앱'과 빅데이터 인프라를 활용한 단골 마케팅 솔루션 해피콕을 출시해 매장 영업을 지원하며 가맹점 경쟁력 확보에 힘쓰고 있다. 섹타나인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한 노력도 꾸준히 기울이고 있다.
섹타나인, 빅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 통해 디지털 혁신 실현
2021.09.15 l 매일경제
- 코리아 빅데이터 어워드 / 솔루션부문 과기부장관상(대상)
SPC그룹(회장 허1영인)의 토털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경배 대표)'이 제8회 코리아 빅데이터 어워드에서 솔루션 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섹타나인은 빅데이터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며 고객만족도 향상과 가맹점 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섹타나인은 2200만명 회원을 보유한 SPC그룹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데이터를 구축하며 고객과 가맹점에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섹타나인은 효과적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각 사용자 그룹에 맞는 분석 플랫폼을 제공한다. 또한 마케터, 영업 관리자를 비롯한 데이터 사용자들의 데이터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빅데이터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말에는 SPC그룹 계열 매장들의 빅데이터가 담긴 상권 분석 시스템을 개편해 매출과 주변 상권 분석을 포함한 종합적이고 직관적인 데이터를 제공하며 최적의 입지 선정을 돕고 있다. 이와 함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해피앱'과 빅데이터 인프라를 활용한 단골 마케팅 솔루션 해피콕을 출시해 매장 영업을 지원하며 가맹점 경쟁력 확보에 힘쓰고 있다. 섹타나인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한 노력도 꾸준히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