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타나인 사보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시나요? 여기 해피포인트 '해피마스터'와 함께해요!
2022.02.22
여러분은 ‘해피마스터’ 가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해피포인트에서 진행하는 해피마스터는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포인트의 대학생 서포터즈로, 해피포인트 및 연관 서비스와 관련된 멋진 아이디어를 가진 MZ세대 크리에이터입니다!

해피마스터는 섹타나인이 MZ세대와 보다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해 3월 창단 하였으며, 올해 2월 16일 3기 수료식을 마쳤습니다.

해피마스터로 선발된 대학생은 ‘서비스기획 마스터’와 ‘영상 마스터’로 나뉘어져 3개월 간 SPC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해피마켓, 해피콘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기획, 실행하는 활동을 하게 됩니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해피포인트 회원 대상의 투표 이벤트 진행 등 해피포인트 채널을 활용한 심사가 이뤄지며, 심사 과정을 거쳐 우수 아이디어로 채택 시 상금 지급 및 실제 마케팅 캠페인에 반영 됩니다!

해피마스터 1기의 ‘취향 밸런스 게임’ 기획 안의 경우, 실제 영상으로 제작되어 해피포인트 유튜브 채널에서 총 35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어떤 통통 튀는 내용이 담겨있는지 함께 보러 가보실까요?
또한 해피마스터 2기의 ‘해피 운동회 프로모션’ 기획안은 해피포인트앱 내에서 ‘해피 박터트리기’, ‘해피 줄다리기’, ‘해피 간식타임’ 등의 이벤트로 진행되었으며, 해피포인트 리워드, 제품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해피 운동회’를 기획했던 2기 최우수팀의 활동 후기 인터뷰를 들으러 가볼까요?
앞서 진행된 해피마스터 3기 수료식 에서도 통통 튀는 최우수 기획안들이 선정되었습니다!

2030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스포츠OTT 서비스와 해피포인트 서비스 간의 제휴 전략기획을 세운 와츄원PICK팀!
최근 늘어나는 집관 트렌드가 해피포인트 서비스 내에서 어떻게 구현될지 벌써 궁금해집니다!

또한 1020 신규회원 유입을 위해 해피포인트 숏폼 웹드라마를 기획한 팀도 있습니다.
바로, 1020 트렌드인 MBTI 상황극에 8비트 레트로게임 컨셉을 접목하여 웹드라마를 구성한 해피방범대팀 입니다!
숏폼 플랫폼을 활용해 해피포인트를 YOUNG하고 즐거운 브랜드로 각인시켜줄 영상이 벌써부터 기대되어집니다^^!

앞으로도 해피마스터 활동을 통해 멤버십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직무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 직무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섹타나인은 MZ세대와의 적극적 소통을 통해 한층 젊고 활기찬 이미지의 해피포인트를 만들어나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