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PC그룹의 IT서비스 및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해피포인트 멤버십 데이 오렌지 프라이데이에 이어 '해피위크'를 신규 론칭(출시) 한다고 12일 밝혔다.
매월 3주차에 진행되는 해피위크는 전국 SPC 브랜드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과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첫 번째 해피위크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별 혜택은 매월 변경된다.
우선 12일부터 14일까지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매장에서 해피포인트를 사용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각 브랜드에서 선정한 제품을 5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15일부터 18일까지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앱(해피앱) 바코드를 보여주면 10% 가격 혜택과 5%의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해피위크와 오렌지 프라이데이가 겹치는 16일 금요일은 10% 가격 혜택과 함께 기존 5% 적립에 추가 5%를 더해 10% 더블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포인트, 멤버십 혜택 크게 쏜다." SPC섹타나인, '해피위크'
2023.06.12 l 뉴시스
매월 3주차에 진행되는 해피위크는 전국 SPC 브랜드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과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첫 번째 해피위크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별 혜택은 매월 변경된다.
우선 12일부터 14일까지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매장에서 해피포인트를 사용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각 브랜드에서 선정한 제품을 5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15일부터 18일까지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앱(해피앱) 바코드를 보여주면 10% 가격 혜택과 5%의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해피위크와 오렌지 프라이데이가 겹치는 16일 금요일은 10% 가격 혜택과 함께 기존 5% 적립에 추가 5%를 더해 10% 더블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